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B국민카드, 홈페이지·앱 전면 리뉴얼…"DIY로 화면 설계 가능"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KB국민카드가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KB국민카드 모바일홈’ 앱을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KB국민카드는 이번 리뉴얼로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고객이 직접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도록 메인 화면의 DIY 기능을 구현했다. ‘화면 DIY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직접 설계하고 자유롭게 재구성하여 취향에 따른 나만의 홈 화면을 만들 수 있다. 결제예정금액, 이용한도, 소비 리포..

      금융2022-04-1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고객 맞춤형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고객 맞춤형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